비판으로 족한 것을 비난하지 말자. "따뜻한 말은 생명의 나무가 되고 가시 돋친 말은 마음을 상하게 한다."(잠언, 15장 4절)
by 슈타인호프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3 대표 이글루 2016 대표 이글루
이글루 파인더


메모장

카테고리
전체
기록공지
일상잡상
가족일기
몽유잡담
도서잡담
만화잡담
음식잡담
기행잡담
게임잡담
영화잡담
문답설문
낭만잡담
까칠할때
도서좌판(판책+공지)
좌판매물(팔책)


역사 : 통사(?~?)
한국고대(~668)
한국중세(~1392)
한국근대(~1910)
한국현대(~20XX)
한국전쟁연대기(500501~550731)
세계고대(~476)
세계중세(~1453)
세계근세(~1789)
세계근대(~1900)
세계현대(~20XX)
자연사說


한국뉴스
외국뉴스
뉴스비판


봉황의 비상
큰칼짚고일어서서:이순신戰記
내가 히틀러라니!!!
은영전 팬픽
미래뉴스
新 비잔티움 연대기
기타창작


멋진펌글
유머만담
클러스터맵
☆☆☆☆
★★★★
※※※※
미분류

태그
경성제국대학 이스라엘군 인공자궁 나치 폐결핵 불펌 인터넷상식 위키백과 나무위키 일제강점기 징용 유대인 신뢰성 화재 위키피디아 오늘은취재원을까자 보급 한국전쟁 여성징병제 아우슈비츠 치클론B 학연 학살 내이글루결산 홀로코스트 디스토피아 조선일보 천연가스 포항 인민군
전체보기

라이프로그
한국전쟁
한국전쟁

청소년을 위한 파닥파닥 세계사 교과서
청소년을 위한 파닥파닥 세계사 교과서

스탈린과 히틀러의 전쟁
스탈린과 히틀러의 전쟁

기억
기억

독소 전쟁사 1941~1945
독소 전쟁사 1941~1945

전격전의 전설
전격전의 전설


rss

skin by jiinny
아 이런 씨발 이건 웃지 않을 수가 없다!
경향신문 기사에 따르면, IS가 자기네 점령지 내 군사, 보안시설 내에서 부르카를 입지 못하게 했다고 합니다.

이유인즉슨,


부르카를 입은 여성이 IS 고위 지휘관들에게 칼빵을 놓는 사례가 연이어 발생



아 씨발 니네는 좀 당해 봐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 동지들이 몇 번만 더 의거를 감행해 주시면 점령지 전역에서 부르카를 철폐시킬 수 있겠군요.

아 통쾌하다!

by 슈타인호프 | 2016/09/07 11:14 | 외국뉴스 | 트랙백 | 핑백(2) | 덧글(57)
트랙백 주소 : http://nestofpnix.egloos.com/tb/726130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슈타인호프의 함께 꿈꾸는 둥지.. at 2017/03/20 16:55

... 인기 포스트 순위 포스트 제목 조회수 1 JTBC는 '최순실 컴퓨터'를 "주웠다"고 합니다. 9134 2 아 이런 씨발 이건 웃지 않을 수가 없다! 6599 3 2차대전에 참전한 어떤 곰 이야기. 4542 4 레진대소동 3123 5 현 정권은 망해야 ... more

Linked at 슈타인호프의 함께 꿈꾸는 둥지.. at 2017/03/20 19:42

... 인기 포스트 순위 포스트 제목 조회수 1 JTBC는 '최순실 컴퓨터'를 "주웠다"고 합니다. 9134 2 아 이런 씨발 이건 웃지 않을 수가 없다! 6599 3 2차대전에 참전한 어떤 곰 이야기. 4542 4 레진대소동 3123 5 현 정권은 망해야 ... more

Commented by 풍신 at 2016/09/07 11:24
ㅋㅋㅋ IS가 부르카 금지할 판이군욬~
Commented by 레이오트 at 2016/09/07 11:38
의도치않은 여성해방?!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09
전면금지되면 정말 웃길 겁니다.
Commented by 레이오트 at 2016/09/07 11:41
그러고보니 이슬람교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죽으면 천국 못간다고 합니다. 실제로 코바니 전투에서 IS 전투원들이 (구성원 절반이 여성인) 쿠르드족 민병대 상대로 제대로 싸우기는 커녕 적전도주까지 한 이유가 앞서말한 이것 때문이죠.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09
그렇다더군요.
Commented by ㅇㄴㅁㄹ at 2016/09/07 22:52
그거 쿠르드군에서 내놓은 뻥카임. 쿠르드군은 특이하게도 아줌마들이 군대에 많이 가는데 이걸 보고 사람들이 약하게 생각할까봐 'IS들은 여자만 보면 도망가기때문에 이렇게 한거임!!'이라고 우기고 사람들이 그걸 진짜로 믿기 시작함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0
헐 그런 건가요. 하긴 쿠르드 여군 결성하기 전에는 그런 소리가 안 나오긴 했었네요.
Commented by 대한제국 시위대 at 2016/09/07 11:49
부르카에 수류탄을 숨겨서 휙 던지면........................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09
수류탄은 일단 칼보다 취득 난이도가...
Commented by 총통 R 레이퍼 at 2016/09/07 11:52
ㅋㅋㅋㅋㅋㅋㅋ통쾌하군요!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0
그냥 아주 사건이 대박으로...
Commented by 일화 at 2016/09/07 11:54
진짜 웃기는 사태로군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1
이것도 다 알라의 안배....
Commented by 위장효과 at 2016/09/07 11:57
칼이 아니라 수류탄이나 자동화기를 숨겼으면...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1
수류탄 강추입니다.
Commented by RuBisCO at 2016/09/07 12:00
칼이 아니라 진짜 AK 같은걸 숨겨 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안타깝군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2
AK는 사이즈 때문에 숨기기가 힘들죠. 스콜피온 기관권총 정도라면 모르겠지만...
Commented by ChristopherK at 2016/09/07 12:07
알라보단 현실.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2
그 모든 것이 또 알라의 뜻대로.
Commented by 피그말리온 at 2016/09/07 12:15
이런게 신의 뜻일지도...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2
그럴 겁니다.
Commented by 리리안 at 2016/09/07 12:25
코미디군요 ㅎㅎㅎ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2
창조경제만큼 기가 막힌 이야기죠.

Commented at 2016/09/07 13:31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6/09/07 15:08
비공개 답글입니다.
Commented by 死海文書 at 2016/09/07 13:34
세상에..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3
그저 웃길 뿐이지 말입니다.
Commented by KittyHawk at 2016/09/07 14:08
훌륭한 위장과 은닉의 효과...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7 15:18
사실 저 지랄은 이미 탈레반도 많이 했죠. 아예 남자가(...)
Commented by 정호찬 at 2016/09/07 15:21
히히히 샤리아는 똥이야 똥! 칼침!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2
푹! 푹! 푹!

참 근데 이거 읽어보셨냐능 ㅋㅋㅋㅋ

참고로 '정호찬'이란 이름은 작가의 이글루스 지인의 이름이며 이미 작가의 다른 작품인 《봉황의 비상》에 나오기도 했다(...).[* 독자들을 상대로 등장인물 신청을 받았었다.] 덕분에 작가 블로그에서 연재할 당시 신나게 놀림거리로 전락(?)했다. 사실 이 지인의 본인 책임(?)도 없지 않은 게 작가의 다른 작품에서 '''정도령''' 드립을 치는 바람에...... 실제로 작 후반에 이항복이 지나가는 말로 정 진인이 아니냐 말하긴 했다. 블로그 연재 당시 작가의 말에 따르면 정도전 포지션의 인물이 필요한데 실존인물 중에선 이 역할을 할 사람이 마땅치 않아 이미 《봉황의 비상》에서 이름을 쓰면서 독자들에게 농담거리였던 지인의 이름을 재활용한 것.
Commented by 정호찬 at 2016/09/10 09:16
...중간부분은 내가 썼음.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11 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Hyth at 2016/09/07 15:49
으엌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2
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유니콘 at 2016/09/07 18:46
통쾌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자업자득이라고밖에 할 수 없네요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3
쌤통이죠.
Commented by 올독 at 2016/09/07 18:50
.....왠지 이유를 알듯....

그동안 율법 핑계삼아 억압을 가했으니...율법에 따른 복수도 당해봐야 정상...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3
물론 그래도 꼴통들은 안 바뀌겠지만요.
Commented by 트레버매덕스 at 2016/09/07 19:26
알라후 앜바르!!! 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3
신께서 원하신다!
Commented by 초효 at 2016/09/07 20:36
IS전에도 중동에서 부르카나 니캅 때문에 난감한 문제 있었습니다.

대학교 강의 때 '대리출석'으로 악용했다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3
헉;; 그거 참 확실한 방법이군요;;;
Commented by shyni at 2016/09/07 22:01
역시 경전보단 목숨이 소중하군요 하하하하하 (..............)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4
총알을 이겨내는 정신력이나 신념 따위는 없는 겁니다!
Commented by 까마귀옹 at 2016/09/07 22:16
탈레반이나 알카에다 놈들이 저것과 비슷하게 테러 일으키는 건 들었지만 다에쉬 놈들이 저 짓을 당하다니 참 아이러니입니다. ㅋㅋㅋㅋ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4
결국 다 자기 탓입니다. 엿을 좀 더 제대로 먹어야겠지만...
Commented by minci at 2016/09/07 23:26
부르카를 금지시키다니, 역시 이슬람 중에서도 이단이군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4
정화하기 위해 쓸어내야 할 자들이죠.
Commented by 별일 없는 at 2016/09/07 23:59
부르카 크리드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07:15
뭔가 좀 더 강력하게 처맞아야 할 놈들인데.
Commented by Cho at 2016/09/08 08:27
부디 의거에 성공하신 분들이 무사히 탈출하셨길 빕니다.
일제조차도 윤봉길 의사를 화형이나 투석이나 톱질로 처형하진 않았지만 is새끼들은...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10:29
현장에서 사살되셨을 가능성이 크지요, 아무래도.
Commented by Wtf at 2016/09/08 09:19
칼빵 감행하고 그 여성들 어떻게 됐을지 생각해 본 적 있어요? 그 희생이 그냥 영화같고 남얘기라서 웃기나봐요? 아이러니를 인지하는 것과 전술이 은닉이 어쩌고 코미디로 소비하는 건 큰 차이가 있는데 말이죠. 여성해방잼이라고 태그 붙이지 그러세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6/09/08 10:30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Commented by 제트 리 at 2016/09/09 20:01
이런 개그는 없을 거 같습니다.... 이 기회에 이슬람 여성 들에게 노출의 자유를
Commented by IEATTA at 2016/09/10 20:27
부르카를 씌웠더니 안에 뭐들은지 몰라서 칼빵을 맞는다라 아이 속시원해~

:         :

: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메뉴릿

최근 등록된 덧글
file:///C:/Users/James..
by 지나가다 at 16:32
명복 못빌겠다.
by 이 매국노놈아 at 11:15
감사합니다, 잘 보겠..
by Lynxyz at 06/22
둘째가 수완 좋다면서 ..
by 슈타인호프 at 06/18
아, 주말이고 해서 월요..
by 슈타인호프 at 06/18
출간이 되긴 했는데 권수..
by 슈타인호프 at 06/18
제가 번호를 잘못알려..
by 벼이삭 at 06/18
첫째 준호, 둘째 준태,..
by ㅇ at 06/16
알라트리스테. 스페인에..
by 서아무개 at 06/16
알겠습니다.^^ 전화..
by 천마 at 06/16

최근 등록된 트랙백
인민군 보급 이야기 2편
by 슈타인호프의 함께 꿈꾸..
중국 공산화 이후 백계 ..
by 대한민국 영공을 방위하..
하이젠베르크님, 리플..
by 슈타인호프의 함께 꿈꾸..

이전블로그
2017년 07월
2017년 06월
2017년 05월
2017년 04월
2017년 03월
2017년 02월
2017년 01월
2016년 12월
2016년 11월
2016년 10월
2016년 09월
2016년 08월
2016년 07월
2016년 06월
2016년 05월
2016년 04월
2016년 03월
2016년 02월
2016년 01월
2015년 12월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