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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스핏파이어의 치명적인 엔진결함과 독일의 치명적인 항속거리의 약점

독일은 이런 문제에 대해서는 영국보다 유리했다. 왜냐하면 독일이 주전술로 활용하고 있었던 일격이탈법은 비교적 파일럿의 숙련도에 대한 의존도가 적고, 또 영국전투기가 안고있던 엔진문제도 없었기에 노련한 경험없이도 급강하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토크 때문에 멧사 몰다가 이착륙때 처박은 독일 파일럿이 한둘이 아니었던 걸로 아는데? 과연 멧사가 숙련되지 않은 파일럿도 능숙하게 싸움터에 몰고 나갈 수 있는 비행기였나?




by 슈타인호프 | 2013/04/13 00:09 | 세계현대(~20XX) | 트랙백 | 덧글(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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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ed by hotdol at 2013/04/13 00:54
숙련 부분을 떠나서 당시 최고속도 개선에 열을 올렸던 2차대전 당시의 모든 엔지니어들을 바보로 만들고 있어요. 슬슬 밑천이 드러나는 느낌이긴 하네요.
Commented by 누군가의친구 at 2013/04/13 02:00
푸훕!!!!
Commented by 딜레마 at 2013/04/13 05:15
아무리봐도 낚여오는 밸리 글과 댓글로 공부하고계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Commented by 곰늑대 at 2013/04/13 07:00
지금은 뭐랄까 항공물리와 새로운 엔진구조를 창조하는 단계
Commented by 잉붕어 at 2013/04/13 09:09
저는 저 사람이 평행세계 사람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Commented by 比良坂初音 at 2013/04/13 10:32
응? 저게 뭔 개소리? 싶었더니 그 작자군요-_-
Commented by Leia-Heron at 2013/04/13 18:27
다시 떠오르는게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는 것보단 틀린정보로 어그로 끄는게 정보수집에 도움이 된다'....
Commented by TOWA at 2013/04/14 01:48
메셔는 다루기 어려운 기체라고 책에서 본것같은데 아니었나요?[]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3/04/14 07:51
all//아마 이세계 제로인 겝니다. 빠르고 가볍고 강한 무언가인 듯. 드래곤 스케일을 녹여 만든 게 아닐까요?
Commented by deokbusin at 2013/04/14 23:18
스피트파이어도 109만큼이나 이착륙이 까다롭진 않았습니까? 둘 다 주각폭이 좁아서 방심하면 이착륙할 때 기수를 지면에 처박는 사고를 일으키기 쉬웠다고 생각합니다만.
Commented by 슈타인호프 at 2013/04/15 07:57
그쪽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역밸에 포스팅을 하시면 역밸의 밀덕제현께서 답을 달아주시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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